광고주의 업종과 특성에 따른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
제시해 최적의 결과를 만듭니다.

CASE 01

차별화 된 광고문구 : 온라인영어강의업체 S

  • SOLUTION

    임팩트없는 광고 문구로 낮은 클릭율이 고민이었던 광고주
    자극적인 단어나 소재는 최대한 배제하고,
    클릭율을 높일 수 있는 경쟁력있는 광고문구를 개발하여
    광고진행목적이었던 CTR 상승 목표를 달성함

CASE 02

신뢰도 높은 랜딩페이지 : 다이어트보조제업체 E

  • SOLUTION

    다이어트 제품의 특성상, 낮은 광고 신뢰도가 고민이었던 광고주
    제품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키면서, 신뢰를 줄 수있는 기사형 랜딩과
    인지도 높은 모델을 활용한 이벤트 랜딩을 구성해 광고 운영
    경쟁업체 중 최대 DB확보율 달성

CASE 03

제품의 장점을 극대화 : 가정기기 LED교체브랜드

  • SOLUTION

    LED상품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적절한 홍보방법을
    찾지 못했던 광고주의 문제점을 파악해 관심을 유도하는
    광고문안으로 CTR을 높이고, 신뢰도 높은 기사형 랜딩페이지를
    구성해 최대의 DB확보 달성

CASE 04

높은 DB 확보율 : 보험상품가이드업체 R

  • SOLUTION

    DB확보가 중요한 보험상품 광고주
    광고주 특성상 높은 신뢰도를 줄 수 있는 기사형 랜딩페이지와
    보험료를 궁금해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구성으로
    문의수가 큰 폭으로 증가하며 업계최고 DB확보율 달성